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올 한해 느리의 버킷리스트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 느리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올 한 해 버킷리스트를 정했어요!

예전이라면 정해놓고 기억도 못했겠지만

올해부터는 꼭 지킨다는 마음으로

블로그에 적어두기로 했어요

 

<버킷리스트>

1.공연 2회 하기

작년에 처음으로 공연을 2번 하게 되었는데

저한테는 정말 무대 위에서 계속 사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올해도 공연 2번으로 정했답니다.

 

 

2. 책 10권 이상 읽기

저는 대본은 진짜 10번 이상도 읽는데 책은 읽기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올해는 제발 책 좀 읽자는 마음으로 책 10권 이상 읽기로 정했답니다.

 

 

3. 홈페이지 제작

저는 직업이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웹 퍼블리셔인데요!

아빠가 헬스기구를 하시는데 따로 홈페이지가 없어서

이번에는 아빠 홈페이지를 정식으로 오픈하려고 합니다!

의외로 할 게 많아서 장기간 프로젝트가 될 것 같아요

 

 

4. 외주 디자인 일정 목표 이상 도달하기

제가 또 다른 직업이 외주 디자인이다 보니

쇼핑몰 상세페이지나 등등 작업을 많이 하는데

나름 제 나름대로 정한 목표가 있어요! 그래서 그 목표까지는 도달하고자 합니다.!

 

 

5. 다이어트 -20KG

올해 가장 큰 목표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도 -15kg인 상태이지만 올해는 더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20kg라는 목표를 정했답니다!

 

일단 이 정도만 정했지만!

더 정해지는 데로 여러분께 공유할게요!

 

오늘도 소소한 일상 기록 완료!

내일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