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마니느리 부부의 3번째 부부의날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에 느리입니다!

 

5월 21일은 부부의 날인데요.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구는 데 있다. 다시 말해 부부의 날은 
핵가족시대의 가정의 핵심인 부부가 화목해야만 
청소년문제·고령화문제 등 각종 사회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법정기념일이다.

저희 부부는 세번째 부부의 날을 보냈답니다 ㅎㅎ

사실 평소와 다름없는 일상을 보냈어요 

점심쯤에 마니는 머리를 자르러, 저는 두피 클리닉을 받으러 미용실을 다녀왔어요 ㅎㅎ

미용실 내려오는 계단에서 카메라를 들어 올리니 자체 프레임을 만들어 저를 감싸주는 거 있죠?

 

화려한 조명이 나를감싸네에~~가 아닌 마니에 프레임이 느리를 감싸네입니다 ㅋㅋㅋㅋ

 

머리하고 들어오는 길에 과자를 사서 집에오고 

집에서 넷플릭스로 영웅도 보고 영화보면서  여유롭게 놀다가 

저녁에 삼겹살을 칙~칙 구워먹었습니다 ㅎㅎ 

 

마니 몰래 사둔 케이크로 초도 불고 

각자의 소원도 빌고 평화롭고 일상적이게 부부의 날을 마무리했습니다.

요즘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에서 이렇게 여유로움과 소소한 행복이 주는 만족감이 참 큰 것 같아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도 소소한 행복 속에서 여유로움을 찾아갈 테니 여러분도 소확행 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