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마니느리부부 플레이 아쿠아리움 부천에 가다!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에 느리입니다! 

한동안 이야기가 없어서 많이 기다리셨죠?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답니다. 

 

저희는 지난 일요일에 부천아쿠아플레이에 다녀왔어요

 


제가 정말 어릴때 말고는 아쿠아리움에 가본 적이 없다는 이야기를 기억하고 오빠가 딱 가자고 준비해 준 거 있죠?! 
정말 감동ㅠㅠ

 

입구는 웅진 플레이도시로 들어가야 만날수 있어요

웅진 플레이 3층으로 가면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길이 안내되어 있답니다.

가서 정말 신기한 물고기부터 동물들까지 보고 왔어요


아쿠아리움 쪽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다양한 물고기의 세계가 펼쳐진답니다 ㅎㅎ

 

작은 물고기부터 대형 물고기까지 보고 왔는데요  직접 가시기 전 미리 보기 보여드릴게요ㅎㅎ

아쿠아이움에는 세계의 물고기부터 금붕어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작은 물고기들부터 커다란 상어~ 가오리~ 엘리게이터 가아까지!!

 

직원분이 저희가 사진 찍는 걸 보시고 가오리 먹이를 딱 주셔서 가오리가 밥 먹는 모습을 

찰칵하고 남겼답니다 ㅎㅎ

 


정말 신기한 경험도 했답니다!

제가 가까이 가서 손가락을 살짝 대면 유리사이를 두고 제 손 쪽에 물고기들이 머리를 비비더라고요 ㅎㅎ

사진도 있는데 한번 보실래요?

 



물범도 제 손을 따라서 움직이고 빙글빙글 돌기도 했답니다!

정말 너무 귀엽기도 하고 뭉치도 닮아 더 정이 가는 물범이었어요 

오빠는 저한테 조련사 라고 하는 거 있죠?! 

 

인어공주 공연도 보았는데  짧지만  그 순간 그 느낌 너무 아름다운 순간이었어요
그 후에 정글존이라는 곳에 갔는데 올라가는 길에 파충류 관이 있었습니다

올라간 후에는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너무 귀엽죠!

 

거기까지 정말 좋았어요. 
그런데 그 안쪽에 대형동물들이 있는 곳을 갔는데  마음이 많이 아팠어요.

대형동물 쪽에는 반달곰, 사자, 백호, 하이에나가 있었거든요   

반달곰은 정형행동을 하고 있어 높은 곳에서 계속 머리를 돌리고 있고  

사자도 백호도 축 쳐져있고 , 하이에나도 제자리를 계속 돌더라고요..

북극여우는 집에 들어가고 싶은지 계속 문 앞에만 있다가 뒤쪽에 사육사 분들 지나가면 그 발소리를 따라 움직이고 하는데 마음이 너무 안 좋더라고요 ㅠㅠ

개인적으로 가실 분들은 아쿠아리움을 주로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쿠아리움 쪽에는 많은 포토 스폿이 있으니 촬영도 꼭 해보세요!!

 

아 요기 요기 이 돔 스폿도 진짜 강추예요!!

 

단점! 굴절에 주의하세요 ㅋㅋㅋㅋ

 

장점은! 이렇게 신비롭게 나옵답니다!!


이렇게 깜짝으로 아쿠아리움 데리고 가준 우리 마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여러분도 꼭 한 번 가보시고 재미있는 경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하단에 첨부해 둘게요!!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상동 572-1) 웅진플레이 3층

1층 - 매표소 (입장권 및 소셜구매권 발권)

2층 - 검표소 (티켓 검표 및 연간회원 바코드 확인)

 

제 인스타그램도 놀러 오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인스타그램으로 연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