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마니느리부부의 결혼기념일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에 느리입니다!

 

지난 11월2일은 저희 부부 2주년 결혼기념일이었어요 ㅎㅎ

혼인신고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이번 결혼 기념일은 평일이었어요 

그렇다 보니 당일에는 데이트는 못하고 저녁에 집에서 소소한 파티를 즐겼어요 

사진도 찍도 고기도 먹고 ㅎㅎ 

사진을 위해 뒤에 풍선도 조금 붙이고 파티 분위기는 내어봤답니다 ㅎㅎ

 

 

 

홍조가 유독 심했던 날이었는데 사진에선  홍조처럼 보이네요 ㅎㅎ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부부가 된 지 2년!ㅎㅎ 

저희가 처음부터 항상 우리는 결혼기념일 되면 꼭 사진을 찍으러 가자고 이야기했었는데 

평일에는 못가고 주말에 사진관 예약을 했어요 

 

사진관은 구월동에 위치한 화목한 사진관에서 찍고 왔어요 

 

저희가 혼인신고 하고 다음날 가서 첫 촬영을 했던 곳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의미있게 찍었던 곳에서 찍자! 해서 다시 한번 방문을 했었는데 

사장님이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부부는 사람들 앞에서 표정 짓고 포즈를 하는 게 어색한 뚝딱이가 되어서 

이번에도 셀프로 촬영했어요 

가장 궁금하신 사진을 보여드려야겠죠?ㅎㅎ

 

 

저희는 셀프 기본패키지로 촬영을 했어요 

그래서 보정본 2장 인화 4컷 모음 인화를 해주셨답니다

 

뭔가 예전 그 어색한 가족사진들이 떠오르는 표정이네요 ㅋㅋㅋㅋ

저희도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했었나 봐요 

 

 

뒤에서부터는 원래 부부 성격이 나오더라고요 

훨씬 자연스러워졌죠??

이 다음부터는 전부 자연스럽게 찍었던 것 같아요 

 

 

저희에 필수 사진인 점프샷도 찍어주고 ㅎㅎ 

인생네컷처럼 탈도 한 번써 주고 시간을 꽉꽉 채우고 찍었어요 ㅎㅎ

 

사진을 잘 찍고 인화를 기다리는 한시간동안 

마니와 커피를 하나나서 마니가 좋아하는 건담을 보러 건담 매니아로 갔습니다 

 

인화가 다 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사진관으로 돌아가서 사진받아서 배가 고픈 나머지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는데 

조개구이를 너무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용 ㅎ..

 

밥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그럼옆에 

구월동 중앙공원을 좀 걷다가자! 하면서 뚜벅뚜벅 이야기하면서 걸었거든요 ㅎㅎ

 

 

그렇게 걷다보니 주안까지 온 거 있죠?ㅎㅎ

날이 추워져서 걷기엔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저희 부부에 결혼기념일을 보냈답니다 

 

저희에 결혼기념일 잘 보셨나요? 별다를 것 없는 하루에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게 해 준

마니에게 고맙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표정, 포즈 잡기 힘드신 분들은 셀프 사진 추천드려요!! 

다녀온 곳은 아래에 주소 남겨드릴게요!

화목한 사진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37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