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의 느리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요즘 현생이 바빠서 블로그에 글을 못올리고 있었네요 ㅎㅎ 

마니와 저의 근황은 일에 치여 살고 있답니다 

 

저는 웹 리디자인 프로젝트와 포트폴리오 정리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고 

마니도 일때문에 요즘 거의 매일 야근중이네요 ㅠㅠ

 

벌써 이번주가 크리스이네요! 작년에는 소래포구라도 가서 쉬고 왔는데 이번에는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오늘은 짧은 근황으로 인사를 드렸는데요 

 

제가 다음에 올릴 글을 스포(?) 해드리면 제가 모니터를 바꿧는데 새로운 모니터 리뷰글이 될것같습니다! 

 

금방 다시 찾아올게요!ㅎㅎ 

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