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초보 식집사의 가드닝'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 느리 이자 

초보식집사의 가드닝을 운영중인  느리에요!! 

 

제가 작년 11월 부터 식물을 키우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다육이부터 지금은 관엽들까지 약 20종류 되는 식물을 키우고 있네요! 

 

그래서 제 방법을 공유해 드리고 예븐 식물들을 알려드리기 위해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사실 아직은 정말 부족한 블로그에요

그래도 제 식생활을 기록하기엔 좋겠더라구요 ㅎㅎ 

부족하지만 열심히 올리고 있어요 

 

한번 놀러오세요 ! 

함께하는 가드닝  "초보식집사의 가드닝 이야기" 로 

 

 

 

내가 식집사가 된 이유 1편

저는 식물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어요. 지나가다 예쁜 꽃을 보면 '와 예쁘다 ' 하는 정도? 이랬던...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