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느리 부부의 일상

EP_00 Introducing our couple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부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는 

마니 39살 느리24살 나이차가 많이 나는 부부에요.

어떤 분들은 마니보고 도둑놈이라고 하지만 

사실 제가 엄청 들이댔답니다.

결혼할 생각 없으면 애초에 시작하지 말자구요.

 

거래처 과장님이 었던 마니에게 말단 사원인 느리가 

일로 만난 사이에서 부부가 된지는 이제 1년 되었어요.

2018.01.30 연애를 시작해서

2018.03.01 동거를 시작하고

2020.11.02 혼인신고를 해서 부부가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혼인신고만 먼저하고 아직 식은 올리지 못한채 살고 있어요 

얼릉... 웨딩드레스 입고싶네요 ㅠㅠ

 

저희 마니느리 직업은

마니는 IT 웹 개발자 이고 느리는 웹 퍼블리셔 였다가 지금은 주부에 길을 

조금 걷고 있답니당 

 

집에서 가끔 같이 일하게 되면 서로  공과사 구분되게 일처리를 하고있답니다.

 

같은 IT계열이라 서로 얘기도 더 많이하고 IT기기, 전자기기에 엄청 열띈 토론을 하기도 해요 

 

 

 

저희 지금도 너무 서로 사랑하고 아끼며 살고있지만 

앞으로 더욱더 예쁘게 살고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