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제품.서비스.여행

속초 여행 선물 추천 속초샌드 리뷰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세계에 느리입니다!

 

얼마 전 제 동생이 친구들과 속초여행 을 다녀왔는데요!

누나 먹으라고 속초샌드 를 선물로 사 왔더라고요

그래서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강원도 속초샌드 포장 패키지는 바다가 생각나는 컬러에요.

청량하면서 시원한 색감이 돋보이는 포장 패키지였어요

 

 

 

 

1박스에 10개씩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박스 위 쪽에는 실링이 되어있어서 흔들어도 열리지 않아서

장거리로 여행 오며 가며 사와도 쉽게 열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 올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속초샌드에는 바닷물 결과 해가 각인되어 있어요

누가 봐도 아 속초 여행 다녀왔구나! 속초를 모르시는 분들도 바닷가 쪽이구나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디자인 이더라고요 ㅎㅎ

 

 

 
 
 

속초샌드를 반으로 갈라보았는데

안쪽에는 고메 버터와 크림치즈로 만든 크림이 꽤 많은 양이 들어있었어요

 

 

 

 

저렇게 원래 모양 그대로 먹어도 크림이 골고루 들어있다고

생각이 들 만큼 크림 양은 충분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꼭 저런 샌드를 반으로 갈라서 먹거든요?

그냥 떼었을 때에는 크림이 한쪽에만 있으니 위에 모습처럼

양쪽 면의 고루고루 펴 발라주면 크림도 골고루 샌드를 즐길 수 있답니당!!!

 

 

 

 

2박스 중 이미 1박스를 먹고 나서 보게 된 영양정보 표시에요

1개당 149칼로리이지만 저한테는 상관없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이거든요 🤣🤣🤣🤣🤣

 

 

 

속초샌드 보관방법은

이미 냉동되었으니 해동 후에 재 냉동하지 말고

냉동 보관 후에 먹을 만큼 만 꺼내어 한 10분 정도 실온에 두면 크림이 원래 상태로

돌아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속초여행 선물로 속초샌드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