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제품.서비스.여행

[리뷰]인천 용현동 필라테스 맛집 / 가배필라테스!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에 느리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저는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고 새로운 운동 배우는 것도 너무 좋아해서 

이번엔 필라테스를 배워보고 왔어요! 

 

오늘은 인천 용현동 필라테스 맛집인 

가배필라테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다른 곳들은 100%기구수업이 아닌 곳도 있지만 

가배 필라테스는 

100% 기구필라테스 센터에요. 

저는 집에서 30분 정도 걸렸지만 그래도 

버스 노선이 많고 접근성이 좋았어요 

 

앞에 처음 들어섰을때 조금 많이 놀랬어요!

카페 같은 인테리어에  커피머신까지 

가배 필라테스는 카페가 이용 가능한 필라테스 센터이더라고요!

 

들어와서 오른쪽을 보면 

혹시나 운동복을 챙겨 오지 않으셨거나 

급하게 운동복이 필요하거나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해서 

운동복과 토삭스를 구매하실 수 있게 비치가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운동복도 저렴하고 싸구려가 아닌 스포츠 의류웨어 젝시믹스로 비치되어 있답니다 

왼쪽 사진 출처 : 가배필라테스 블로그

첫 방문 했을 때에는 

인바디를 통해 제 몸 상태를 한번 체크하고 

따로 인바디 결과지를 어플로 전송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핸드폰에서 인바디 결과를 보고 저장할 수 있어서 세심한 배려에 너무 

감사드렸어요 

 

그리고 상담을 진행하면서 자율신경계와 혈관, 스트레스까지 

다 체크해주시면서 상담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상담하면서 알게 된 이야기인데 

필라테스는 다이어트도 좋지만 재활목적으로도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제 몸상태와 아픈 곳을 말씀드리니 

현재 몸상태와 체형상태를 말씀해 주시는데 

족집게 이 시더라고요! 아프고 뭉친 부위를 잘 설명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 현재 가배 필라테스에서는 인트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1:1로 진행되는 인트로 수업은  1회 : 6만원 , 2회 : 10만원

인트로 수업에서는 필라테스 호흡, 기본자세, 기본, 대표동작에 대해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1 ~ 2회 수업이에요!

 

저는 그룹 수업을 진행했어요!

그룹수업 하는 곳을 보여드릴게요

 

 

바렐과 체어로 이루어진 공간과 캐딜락과 리포머로 이루어진 공간 

한 곳에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요 

기구도 다 너무 깨끗하고 상하기 쉬운 매트도 너무 깔끔해서 

쾌적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저는 바렐과 체어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수업을 진행했어요!

수업을 이야기하자면
같이 하신 수강생분들은 다 우등생이신데 저만 열등생인 느낌?

제가 선생님이었으면 저를 포기했을 정도로 제가 필라테스는 정말.... 못하더라고요

중립, 분절, 갈비뼈 닫기 등등..  저한테는 너무 어려운 내용들이었지만
필라테스 선생님께서 부족한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계속 자세 티칭해주시고 제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해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어요


제가 해본 느낌은....
와... 쉽지 않구나 첫 느낌이었어요
저도 헬스도 해보고 근육량도 있고 운동신경도 있는 편이라
이 정도는 껌이지 했다가 정말 다리가 후들후들하더라고요

 

쉬워 보여도 쉽지 않고 자세와 호흡과 뼈 마디마디를 신경 써야 해서

온몸에 집중을 해야 했어요 
헬스는 겉 근육을 쓴다면 필라테스는 속 근육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라인 만들기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배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지만 

재활을 위해서도 진행된다고 해요 

1:1 상담을 통해 상담받아보세요! 

저는 3번 수업에 참여해 본 결과

다양한 기구들로 선생님들만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해서
매일 재미있는 수업이었어요!

아 1:1 레슨 룸도 궁금하실까 봐 사진 남겨두어요!

안팎으로 입구 빼고 보이지 않아 수업에 집중해서 들을 수겠더라고요 

다양한 소도구들도 많았어요 

 

다이어트도 고민이시고 재활도 고민인 분들은
용현동 가배 필라테스로 오세요
운동으로 재활하며 더 나은 몸이 될 수 있게 도와주신답니다!

 

여러분들도 운동하고 싶은데 어떤 운동해야 할지 모르겠다거나,

기구 필라테스를  찾으신다거나,

재활 필라테스 고민하시는 분들

가배 필라테스 추천드릴게요 ~

 

🚩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 33-1 우영메디컬 3층

🕐 10:00 ~ 22:00 (일요일 휴무)
☎️ 0507-1340-7277

추석연휴 : 9월 28일 ~ 9월 30일 
휴무일 : 10월 2일 ~ 10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