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제품.서비스.여행

[내돈내산]솔직후기 시프이컴 7L 초음파 가습기

안녕하세요! 느리입니다! 오늘에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는  이번에 저희가 바꾼 가습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기존에 쓰고 있던 가습기는 듀플렉스 DP-8080UH 가습기였어요! 

 

듀플렉스 DP-8080UH 후기

듀플렉스 DP-8080UH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내돈내산]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DP-8080UH! 가습기 추천!

겨울철 건조함, 그리고 찾아온 건강 이상신호! 올 겨울은 유난히도 더 건조한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계속 건조하다 보니 물을 자주 챙겨마시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습기를 사용해도 피

cruxon.tistory.com

 

가습기를 바꾸게 된 이유

사실 제일 큰 이유는 봄이라 더 많이 건조해진 탓도 있지만 

제가 식물을 키우게 되면서 어느 정도 습도 유지를 위해 더 대용량이고 분무량이 강한 아이로 바꾸게 되었어요!

 

혹시 느리의 가드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초보 식집사의 가드닝 : 네이버 블로그

부족한 식집사 식생활 어느덧 5개월!! 이제는 좀 고수가 되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니었다!!

blog.naver.com

 

시프 이컴 플렉스 리모컨 간편 세척 초음파 가습기 7L

지금부터 제품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배송 중 부품 유실방지를 위해 열수축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사용 설명서와 사용 전 주의사항, 청소솔, 리모컨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사용 설명서에는 각 부분의 명칭과 , 청소법이 쓰여있었어요

 

 

리모컨을 보면 전원, 분무량, 타이머, 알림등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었는데. 

침대에서 리모컨으로 작동할 수 있었다는 게 귀차니즘이 사로잡은 마니느리부부에게는

리모컨이 매우 꿀템이었습니다! 

 

상단부 분무구는 2개였고, 분무구가 각각 움직여져서 원하는 방향으로 분무가 가능했어요 

저는 바깥 분무구는 정면으로 안쪽 분무구는 비염이 있어 코가 쉽게 마르는 저를 위해 침대 쪽으로 

방향을 잡아 둔답니다 

 

지난번 듀플렉스 가습기는 원형 수조였다면 이번 시프 이컴 가습기는 사각 수조여서 오히려 청소하기가 더 쉽더라고요 

7L 대용량이라 그런지 수조도 넓고 부착되어 있는 손잡이도 수조에 물을 채워도 안전하게 손잡이로 들 수 있고

떨어질까 불안했지만 잘 버티더라고요!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  분무량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1단계 분무량

 

2단계 분무량

 

 

3단계 분무량 

동영상 순서대로 1,2,3단계 분무량입니다 한번 비교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침대 옆 협탁 위에 가습기를 올려두고 사용 중이에요! 

그럼 이데 장단점을 알려드릴게요 

 

시프 이컴 플렉스 리모컨 간편 세척 초음파 가습기 7L 장단점

장점

1. 대용량으로 분무 시간이 길다

2. 리모컨이 있어서 작동시킬 때 움 직지 않고 침대에서 바로 작동 가능하다

3. 수조가 크고 널찍하여 청소하기에 용이하다 

 

단점 

1. 분무구가 앞으로 나와있는 느낌이 아니라 거의 직각으로 분무각이 잡혀있어서 분무구에 물이 고인다

2. 예민한 사람은 가스기 작동 소음이 거슬릴 수 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걸어둘게요.

 

 

 

[쿠팡 직수입] 시프이컴 플렉스 리모콘 간편세척 초음파 가습기 7L

COUPANG

www.coupang.com

 

장단점까지 확실히 알려주는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는 역시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