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제품.서비스.여행

[내돈내산]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DP-8080UH! 가습기 추천!

겨울철 건조함, 그리고 찾아온 건강 이상신호!

올 겨울은 유난히도 더 건조한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계속 건조하다 보니 물을 자주 챙겨마시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습기를 사용해도 피부가 바짝 마르더라구요. 그러다 피부에 아토피처럼 피부에 이상신호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가습기가 2L 제품이었는데.. 따뜻한 방과 건조한 공기탓에 퇴근후 집에 와도 건조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와이프와 한참을 상의하고 고민하고 설득한 후에 대용량의 건조기를 살펴보다~ 이놈이다 싶어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DP-8080UH  개봉기!!

저와 느리, 그리고 뭉치(반려견입니다)의 촉촉한 하루를 꿈꾸며 개봉!!

박스 겉면에는 가습기의 장점이 적혀있어요~

# 듀플렉스 가습기 # 초음파 가습기

 

1. 위생적인 물통세척

분무된 수분이 호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제품이니까 자주 세척해야하는데 세척이 불편하면 안되겠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물통채로 들고 나와서 세척할수있어서 편할거 같아 선택했어요.

 

2. 편리한 상부급수

급할때는 상부에서 바로 물을 채울수 있어요

 

3. 대용량 물통

무엇보다 선택에 가장 크게 작용한 대용량. 무려 4L!! 요즘 더 큰 가습기도 있지만, 2~4인 가구면 충분할거 같았어요.

 

4. 풍부한 가습량, 가습량 조절기능

가습량이 풍부하고, 상황에 따라 조절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이얼로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1단계, 2단계... 터치로 정해진 분무량만 사용가능해서.. 제 마음에 드는 가습량이 아니었거든요.

 

5. 360' 트윈노즐

이건 정말 신세계였어요~ 풍부한 가습량도 좋지만, 360도 어느각도에서든 뿜어져나오니까요.

실제 가습량은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영상을 보시죠!

<실제 가습량 촬영영상입니다>

세척시 주의사항

세척이 용이하게 구석구석 분리가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오자마자 세척을 했어요~

안내문에도 적혀있긴 하지만, 세척시 주의사항이 있어서 이 내용은 제품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을 담아요~

여러모로 건조한 요즘에 우리 가족 건강은 내가! 지킨다!!

^ㅁ^ 느리에게 바꾸자고 여러번 떼쓰다 건강에 이상신호를 받자마자 바로 결정하여 구매한 제품후기였습니다.

 

겨울철 건조함에 "건조성 가려움증"에 저처럼 시달리지 마시고, 촉촉하고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관련 제품 링크

1. 검정색 : 모델 DP-8080H  2. 흰색: 모델 DP-9090UH

              듀플렉스 간편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DP-8080UH           듀플렉스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DP-9090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