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

토너패드 추천! 우디브 바오밥 카밍 토너패드

#협찬

여러분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뒤늦은 코로나에 걸렸답니다. ㅠㅠㅠㅠ.....

여러분은 토너패드를 사용해 보셨나요?
저는 정말 많은 토너패드를 사용해 보았었어요! 
그리고 지금도 각 피부상황에 맞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촉촉하게 다독이고 매끈하게 닦아주는 
우디브 바오밥 카밍 토너패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우디브 바오밥 카밍 토너패드특징은!


👇  원료부터 다른 👇
유해물질을 검사하는 유럽의 섬유품질 데스트 오코텍스 인증 완료 안심하고 팩토!

접착제 없이 고온압착 방식으로 만든 보풀 없는 100% 순면패드! 안식하고 닦토!


👇  자연생분해 무표백 패드! 👇
로하스 인증 받은 패드, 환경에 좋은 제품이 피부에도 좋으니까 

👇  피부를 진정시키는 4가지 포뮬라 👇
피부진정하는 사철쑥꽃 추출물
상처를 치유하는 병풀 추출물
피부진정하는 약모밀 추출물
피부진정하는 인도멀구슬나무 잎/꽃 추출물

👉  바오밥 열매 추출물 (10,000ppm)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층 층층이 수분을 가둬 촉촉하고 밀도 있는 보습을 도와줘요!

👇  저자극 데일리 각질 케어 👇
화학이 아닌 자연 원료에서 유래한 PHA- 글루코노락톤이 
피부에 천천히 스며들어 최소화된 자극으로 데일리 각질케어를 도와줘요!

👇  어떤 피부 타입이든 자극없이 사용가능 👇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으로 판정! 


👇 성분까지 믿을 수 있는 우디브 바오밥 카밍 토너패드 👇


👉  전성분 ALL EWG Green
언제나 안정한 성분을 먼저 고민!

👉  25가지 알레르기 유발성분 / 오일성분 배제!
식약처 고시기준으로 예민한 피부도 우디브와 함께 피부 본연의 회복에 몰입 

👉  약(미)산성 포뮬라  pH 5~6으로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

👉 비건인증 
한국비건인증원의 까다로운 비건인증 절차를 받은 100% 비건 인증 화장품을 만들어요!

😍 사용방법  😍
수분진정 팩토
화장전에 볼, 이마 등 열감이 많은 곳에 패드를 붙여 열감을 낮추고 보습까지 해주면 
메이크업이 착 붙!

각질 닦토
붙였던 토너패드를 뒤집어 부드럽게 코옆이나 턱 등 각질이 많이 쌓이는 곳을 
꼼꼼하게 닦아줘요! 


 😘제가 사용한 경험 😘
저는 홍조도 있어서 피부 열감이 꾸준히 있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패드 두장을 양볼에 올려뒀다가 닦아내거나 더 오래 두어 팩으로 하는데요 
사용 후에는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이 제일 강했고 
수분이 깊숙히 들어가 있으니 메이크업도 잘 먹고 화장도 잘 안 뜨더라고요 ㅎㅎ 
저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비포 에프터 사진 보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