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

[내돈내산] 올리브영, 시코르 쇼핑템 하울!

안녕하세요!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 느리입니다!

추석 전과 추석 때 산 제품들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일단 올리브영 제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패드, 틴트, 팩 이렇게 3종류를 구매했답니다!

 

원래 저는 청귤패드를 쓰고 있었는데요. 한번 바꿔서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패드는 "쌈무 패드"라고도 불리는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구매했습니다!

패드 용기는 뚜껑에 집게를 넣어둘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저는 집게 잃어버리기 1등... 이거든요 ㅎㅎ...)

 

제가 이 패드를 선택한 이유는!

  • 1. 극세사 순면 패드라서 자극이 없어요!
  • 2.  피부 온도가 기본으로 높은 저에게 화장 전, 자기 전 쿨링 아이템으로 딱 이었어요
  • 3. 피부가 뒤집어지고 피부 컨디션이 엉망일 때도 사용 가능해요!

 

지금 사용한 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물 세안하고 패드로 쓰윽, 저녁엔 클렌징하고 패드를 양볼에 올려두고

5분 정도 두었다가 닦아내고, 나머지 제품 바르고 마무리한답니다! ㅎㅎ

 

*느리 TIP! 화장 전 피부에 올려두었다가 화장해보세요! 전 완전 만족!* 

 

 

두 번째 제품! 

화장에 포인트는 립과 눈이다라고 생각하는 저인만큼 이번엔 틴트를 구매했는데요

 

바로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21호 생기 대란입니다

저는 페리페라 제품이 좋다고는 많이 들었지만 마스크 때문에 립을 바를 일도 별로 없더라고요 

하지만 실외 마스크가 해제되고 나서 화장을 하게 되면서 립을 열심히 바르게 되었어요 ㅎㅎ

 

 

색 자체는 생기 더한 #코랄 레드 에요!

자칫 보면 그냥 레드 립 같지만 코랄 끼가 섞인 레드 립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손등 발색 촬영 후 바로 지운 건데 역시... 명성에 걸맞게 착색력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제 입술 발색 보여드릴게요!

1번 사진은 풀립 발색이고, 2~3번은 그라데이션 발색이에요!

저는 원래 풀립으로 바르는 걸 좋아하지만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 예쁜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세 번째 제품! 

팩을 구매했어요! 저는 진짜 팩을 쟁여두는 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계속 사고 있는 팩과 처음산 팩 나눠서 리뷰할게요!

 

 

먼저 꾸준히 사용 중인 팩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 더마토리 프로 시카 징크덤 밴드 마스크
  • 더마토리 프로 아쿠아 밴드 마스크

이 두 제품은 꾸준히 애용 중인 제품이에요 

회사원 A님 채널에서 본 후 구매했던 제품인데 너무 만족하여 꾸준히 쟁여두고 있는 제품이에요 

사진 출처 :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왼쪽이 더마토리 프로 시카 징크덤 밴드 마스크 오른쪽이 더마토리 프로 아쿠아 밴드마스크 에요 

저는 피부 상황에 맞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급한 진정이 필요할 때는  시카 징크덤 마스크, 피부가 너무 건조할 때는 아쿠아 밴드 마스크를 사용해요

주로 여름에는 시카 징크덤 마스크를 가을 겨울에는 아쿠아 밴드 마스크를 사용한답니다!

 

그다음 새로 산 마스크팩 제품은 

 

  • JM솔루션 물광 SOS 링거 마스크 블랙 
  • 메디힐 NMF 누드 겔 마스크
  • 메디힐 티트리 누드 겔 마스크

 

사진출처 : JM솔루션 공식홈페이지 / 올리브영 공식 올라인몰

 

아직 사용해 보지 않은 제품들이라 사용한 후 꼭 리뷰 알려드릴게요! ㅎㅎ

 

 

네 번째 제품은 

 

 록시땅 2022 시어 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150ml

예전에 작은 용량을 선물 받아 사용해 보았는데 

흡수도 빠르고 막 엄청 오일리 하진 않은데 보습력도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습진을 달고 사는 저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ㅎㅎ

(사실 금액대가 있어서 제 돈으로 사기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추석 선물로 상품권을 선물 받아서 겸사겸사 구매했어요)  

 

다섯 번째 제품은 

 

원씽 어성초 듀오 세트

 

추석에 내려갈 때 급히 나오느라 그 어떤 스킨케어 제품을 준비하지 못해서  급하게 구매한 제품이에요

 

원씽 어성초 듀오 세트는 어성초 추출물 150ml + 어성초 새럼 80ml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간단하게 바를 것만 챙기자 하는 마음으로 기대 없이 산 제품이었는데 

추석 기간부터 지금까지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ㅎㅎ

 

비건 제품이어서 민감한 피부나 진정이 필요한 분들도 충분히 사용 가능할 실 거예요!

그리고 식물체 제형이라 어성초 잎이 그대로 들어있는데 피부에 바르면서 롤링하시면 자연스레 흡수가 된답니다! 

 

마지막 제품까지 내 돈 내산 하울이 끝이 났네요! 

다음에는 여러분이 진짜 문의 많이 주시고 궁금해하시던 

느리에 옷 쇼핑몰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니느리 부부의 세계 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