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의 소확행/뷰티

느리의 나이트 케어 루틴! (다이소 마데카21)

안녕하세요! 마니느리부부의 세계에 느리입니다!

 

오늘은 제 나이트 케어 루틴을 보여드릴까 해요.

 

제 요즘 정착 루틴은 클렌징 밤, 스킨패드 제품을 제외하고 다이소 뷰티 제품인데요! 

 

오늘 사용한 제품은  협찬 아니고 광고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진짜 찐으로 직접 사용 중인 제품이에요 ㅎㅎ 

(뷰티유튜버 분이 좋다고 하셔서 저도 사보았다가 감동받은 제품이랍니다...ㅎㅎ)

 

제 나이트 케어 루틴 1단계는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을 사용하여 

1단계 세안을 해줍니다. 

 

저는 양볼, 이마, 턱에 밤을 붙여주고 일단 두 손가락으로 롤링하여 줍니다.

그 후 클렌징 밤이 잘 녹아 발라졌으면 제가 1년 넘게 사용 중인 다이소 클렌징 브러시로 

한번 더 롤링을 해줍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절대 힘을 강하게 주지 마세요. 그냥 잡고만 있는다 라는 느낌으로 진행하는 게 좋아요)

 

 

 

위에 브러시 이미지를 보시면 앞은 일반 브러시, 뒤에는 실리콘 브러시로 되어있는데요. 

일반브러시로 먼저 해준뒤 실리콘 브러쉬로  양볼, 코, 미간, 턱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가 

잘 생기는 부분을 실리콘 브러쉬로 한 번 더 진행해 줍니다!

 

제 나이트 케어 루틴 2단계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사용하여 

각질 제거를 해줍니다. 

 

실제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제가 10통 가까이 사용한 제 찐템이고 추천템이에요.

 

1단계 진행 후 세안하고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필링제를 500원 정도의 크기만큼 짜서 얼굴에

펴 발라주고, 살살 롤링해 주면 된답니다. 

 

각질부자 제가 사용한 보습을 보여드리면.....!

오른쪽 이미지 보이시나요.....? 밤으로 한번 녹여 닦아내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만큼에 각질이 나온 제 피부 ㅠㅠ 

 

저는 필링젤을 주 2회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도 역시 손에 힘 빼고 하셔야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어요 

*이 제품을 사용한 뒤 기본 물세안만 하셔도 되지만 저는 클렌징 젤로 마무리 세안을 합니다*

 

제 나이트 케어 루틴 3단계는 

온 더바디 히말라야 핑크솔트 클렌징 폼을 사용하여 

마무리 세안을 해줍니다.

 

필링젤 사용 단계가 빠진다면 보통 1,3단계만 진행해요!

 

 

자 이제 길고 길었던 세안 단계가 끝이 났고 

길고 긴 스킨케어 단계로 넘어가 볼게요!!

 

제 나이트 케어 루틴 4단계는 

메디힐 티트리 트러블패드를 사용하여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메디힐 티트리 트러블 패드도 현재 4통째 사용 중이에요. 

제가 이 패드를 고르게 된 기준은 아래 3가지였어요 

- 피부와 닿는 면적

- 밀착력

- 진정 & 수분감

 

사각형 모양의 패드이다 보니 원형 패드를 사용했을 때보다 패드팩을 진행하기 좋았고, 

왼쪽 이미지 보시면 얇게 밀착되다 보니 제 피부가 그대로 보이는데요,

그만큼 뜨는 부분 없이 케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얇은 패드치고 가지고 있는 수분감이 너무 좋아 저는 따로 스킨, 토너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 나이트 케어 루틴 5단계는 

마데카 21 테카 솔루션 수딩 스팟 젤 를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발라줍니다. 

 

스팟젤인데 왜 피부전체에 바르냐고 의문을 품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제 피부는 수부지예요. 그런데 좁쌀여드름이 전체적으로 종종 생기고 

홍조도 심한 피부이죠 

 

좁쌀여드름, 각 트러블마다 바르는 게 더 일인 상활까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얼굴전체에 발라 줍니다. 

 

얼굴 전체에 잘 펴 발라주고 흡수될 때까지 두들겨주고 기다려주면 금방 흡수가 되어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제 나이트 케어 루틴 5단계는 

마데카 21 테카 솔루션 수딩 캡슐 앰플을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발라줍니다. 

 

앰플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수딩 캡슐이 보이는데 

발라주며 이 앰플을 흡수시키다 보면 조금 더 높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두 번째 이미지를 보시면 그냥 공깃방울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작은 캡슐들이 들어있답니다.^^

이 제품도 역시 얼굴 전체에 잘 펴 발라주고 흡수될 때까지 두들겨주고 기다려주면 금방 흡수가 되어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제 나이트 케어 루틴 6단계는 

마데카 21 테카 솔루션 수딩 크림을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발라줍니다. 

 

드디어 마지막 단계예요!

 

이 크림 같은 경우는 약간의 유분감을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피부 장벽을 세운 느낌이라 

저는 좋은 느낌을 강하게 받았답나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꼼꼼히 발라준 후 손바닥 열로 살짝살짝 눌러 흡수시켜 주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길고 길었던 나이트 케어 루틴 소개가 끝이 났네요!! 분명 바를 때에는 

간단했는데 글로 쓰니 왜 이리 복잡한 느낌일까요 ㅋㅎㅋㅎㅋㅎ

 

오늘 제가 보여드린 제품들은 모두 

#내돈내산 #찐템 #찐애정템 입니다. 

마데카 21 테카 솔루션 수딩 라인은 모두 #다이소 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다이소 뷰티제품도 너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현재 이 루틴으로 정착 한 이유는 트러블 감소와 각질정돈을 눈에 띌 정로도 

보여주었기에 정착하여 진행 중인데. 

 

혹시 모르겠네요 얼마뒤 날씨에 따라 또 루틴이 바뀌어있을지도...;;;ㅎㅎ 

 

6단계를 거처 마무리된 피부를 마지막으로!! 

이상 마니느리부부의세계 느리였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느리의 소확행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_00  Introduce me to a new hobby  (0) 202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