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리뷰/제품.서비스.여행

[방문] 24시 아이폰수리 아이픽스24 구월점 방문 후기~!!

아이폰 무한사과 증상!  ヾ( ·`⌓´·)ノ゙수리 안될시 폴더폰! 

조카가 사용하던 아이폰이 무한사과 (무한부팅)에 걸려서 조카의 아이폰이 저에게 왔어요.

강제 재부팅이며, DFU 초기화 다 해보았지만 실패~ FAIL... (좌절)

 

집근처에 아이픽스 주안점이 있는데 닫혀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애플 공인센터에 가봤는데 무려 70만원이나 수리비가 든다고 하더라구요 ;;;

이건 뭐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상황!

오픈되어있는 24시 아이폰 수리 아이픽스24 구월점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바로 GO!

 

인천 시청역 바로 옆에 위치! ♪ (๑ᴖ◡ᴖ๑)♪

느리랑 결혼전에 자주 데이트하던 구월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있었어요. 

다음엔 느리랑 함께와서 수리하는 동안 공원도 거닐면서 연애할때 추억도 되새기고~ :) 

주변에 여러 상점들이 있긴하지만 큰길쪽 거리로 걸으면 바로 간판이 보였어요.

평일이고 점심시간이후에 방문해서인지, 내부에는 저뿐이어서 상담받기에도 편했어요.

방문했으면 QR체크인 하고나서~  수리접수증을 작성하고 대기!!~ 

이전에 와계신분이 없어서 바로 "어떤 증상때문에 오셨어요?"하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셨어요.

 

빠른 원인 파악으로 궁금증 해결!

무한 사과현상, 집에서 한 초기화작업도 먹통이라도 말씀드렸더니 자리에 앉으시더니~!!

몇분 지나지 않아 바로 원인을 알려주셨어요.

 

"상단부분 침수로 인한 쇼트현상으로 보드를 수리해야한다고"

사실 방문하기 전에 이곳저곳 다른곳에도 전화도 해보았지만,  "보드를 교체"해야한다는 곳도 있었고 "보드를 수리"해야 한다고

서로 사용하는 단어들도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본글이기도 하지만 "보드는 교체가 아닌 문제가 된 부분의 수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설명해주실때 단어들도 제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 해당 문제로 인해 다시 이슈가 발생시 방문해주시면 여부에 따라 AS도 가능하다! "

땅땅땅! 넵 수리 해주세요. 라고 답하고나서 잠시 바깥 풍경을 보고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늦겨울공원, 운치있네~ ((๑✧ꈊ✧๑))

느리와 연애할때 많이 나왔던 곳이라 .. 한참 생각에 빠져 있었습니다. 

늦겨울 공원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 :) 

012

수리는 정확하고 빠르게~!! (⁎˃ᆺ˂)

생각보다 오래지 않은시간에 수리가 완료되었어요.

수리에서 끝날줄 알았는데, 사용하면서 주의해야 하는 내용도 한번 더 알려주셨어요.

 

유튜브에 방수되는 핸드폰으로 광고되지만,

복불복처럼 물에 젖어도 쇼트같은 이상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이번엔 제(사실 조카)가 운이 나빴다고 하시면서 나온지 조금 된 2019년 생산모델이다보니 다소주의해서 사용하라고 알려주셨어요.

나중에 조카에게 들은이야긴데 .. 샤워하면서 항상 옆 세면대에 두고 사용했다고 ;;;

고장이 안나려고 해도 나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공인센터에 비해서 크~게 안심되는 가격이라서 정말 마음한켠을 쓸어내렸습니다. (완전 감동~ )

못고치면 이번엔 그냥 폴더폰 쓰게 할거라고 누나가 엄포를 놓았던 상황이였거든요.

 

마니도 누나도 조카도 만족!

수리한 후에 누나에게 연락해서 수리 잘 되었다고 조카에게 조심히 사용하라고 알려줬어요.

저에게 고장난 아이폰 xs가 오고나서 누나와 조카는 크디큰 한바탕을 한뒤라 조카 입이 삐죽나와있었지만요.

 

"바쁠텐데 신경써줘서 고마워" 라는 누나의 말에 뿌듯했어요. 

(물론 제가 수리한건 아니지만.. 노력과 시간을 들였으니까요)

 

핸드폰을 새로 구해줘야 하나하던 누나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어 기쁨 가득한 하루~!

24시 아이폰 수리 아이픽스24 구월점, 수리에 만족!

애플 제품 사용중에 고장나면

강제 재부팅 ▶ 초기화

(애플케어)공인인증센터 방문,애플케어 등록되었어도 수리비가 청구되는 경우가 있었어요.(경험)

(보증만료/수리비용이 큰 경우)사설수리센터 방문 순으로 체크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사설수리 센터 다른 좋은곳도 많지만, 저는 제가 경험하지 않는 한 믿지를 않아서 .. :) 

 

 

"24시 아이폰 수리 아이픽스24 구월점", 저는 강추할만큼 서비스에 만족했습니다.

아참! 참고로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평상시에는 11시이후까지 업무를 보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예약이나 전화문의후에 방문하는게 좋으니까~

방문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면 전화 연락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느리의 조카의 아이폰 XS 수리 후기였습니다.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

 

아이픽스24 휴대폰수리 인천구월점 : 네이버 블로그

인천 남동구 구월동1135-1 청진네오스빌 109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