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의 공부방/포트폴리오 제작 가이드

웹 퍼블리셔 느리의 포트폴리오 만들기 (서론)

안녕하세요 느리입니다! 모두 잘 지내셨나요??

저는 지금 현재 이직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포트폴리오 재정비를 해야겠더라고요!

요즘 기술들과 그간 업무한 것들을 업데이트도 해야 하고요 ㅎㅎ

 

신입 때 사용하던 포폴을 아직도 사용 중이니...^^

리뉴얼해야겠죠? 벌써 3년 차가 다 되어가는데.. 

제가 어떻게 포트폴리오 작업을 하는지 함께 공유하고 

 

제가 처음 포트폴리오 만들 때 가졌던 궁금증, 어려움등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게 모든 과정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포크폴리오 만드시다가 어렵거나 잘 풀리지 않는 건 함께 풀어가요! 

 

댓글로 질문 남겨 주시면 제가 답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답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