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의 소확행/그림

[그라폴리오] 수선화 : 아이패드 에어4, 프로크리에이터

느리가 그린 수선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인데.. 와이프가 새해부터 제가 좋아하는 꽃을 그려주어서 이렇게 남겨봅니다.

 

아이패드 에어4  and Procreate

아이패드 에어4로 그린그림인데.. 사실 제가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고 옆에서 그림을 시작한 아내인데..

저보다 색을 더 화려하고 차분하게 잘써서.. 이젠 제가 배워야 할것 같네요. ^^

 

프로크리에이터 앱은 유료앱이긴하지만, 저와 느리는 부부!! 같은 계정을 사용한답니다. 

(아이패드 에어4 사용후부터 아이폰까지 눈독들이기 시작합니다 ♡.♡)

 

"느리야. 오빠가 더 노력해서 내조할께~ 화이팅!! 

도전해보지도 않고, 무서워말고~ 무엇이든 기운내서 힘내자!

옆에서 항상 손잡아줄께!"

 

 

그라폴리오

아내가 저와 연애하던 때부터 취미로 시작한 그라폴리오!

서로 마음 토닥거려주며, 안아주던 시절~ ^^

 

아래 링크로 가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grafolio.naver.com/works/1795664

 

01. 수선화에게

안녕하세요 하늘바라기에 하늘입니다. 오늘은 2021년도 정식 연재 첫날인데요. 월요일은 항상 꽃으로 장식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수선화인데요. 수선화의 꽃말은 자기애, 고결, 신비, 자존심입니

grafolio.naver.com